가성비 좋은 디스코드 게임용 마이크 추천 베스트 7

최근에는 온라인으로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의 경우 디스코드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음성 채팅을 하면서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배틀그라운드나 리그오브레전드와 같은 게임의 경우 순발력이 중요한 게임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채팅을 이용하기보다는 음성 채팅을 이용하는 것이 게임을 하는 데 있어서 편리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디스코드 용 마이크를 찾는 분들을 위해서 게임용 마이크 추천 상품을 모아보았습니다.

디스코드 게임용 마이크 구매가이드

디스코드를 할 때 사용할 음성채팅 마이크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디스코드 마이크 구매가이드를 작성해보았습니다. 게임용 마이크를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1. 마이크 연결 방식

컴퓨터에서 사용할 마이크를 찾고 있다면 마이크가 연결되는 방식을 신경써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3.5mm 단자를 사용하는 마이크, 오디오 인터페이스가 필요한 XLR 단자 그리고 블루투스를 이용한 무선 연결과 USB 단자로 연결이 되는 마이크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로 마이크가 판매가 되고 있는데 디스코드나 게임용으로 사용할 마이크라면 USB 방식으로 된 제품을 가장 추천해드립니다.

USB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마이크의 경우 오디오 인터페이스 등 별도의 장비가 필요없으며 노이즈 캔슬링이나 증폭 등 추가적인 기능이 제공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뛰어난 PC용 마이크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2. 콘덴서 마이크 vs 다이나믹 마이크

홈 레코딩 용으로 사용할 마이크라면 콘덴서 마이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디스코드나 음성채팅이 목적이라면 다이나믹 마이크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콘덴서 마이크로 구매하게 되면 키보드 소리나 마우스 소리 등도 수음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음성채팅을 하기에는 상대방이 불편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복잡한 설정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음성채팅 마이크를 찾으신다면 콘덴서 마이크보다는 다이나믹 마이크 제품이 좋습니다.

3. 마이크 스탠드 디자인

디스코드용 마이크나 게임용 마이크를 찾는 분들이라면 주로 컴퓨터 앞에서 사용을 할 것이기 때문에 스탠드가 있는 마이크나 구즈넥 마이크를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니터 암처럼 책상에 고정해서 다양한 각도로 조절 할 수 있는 마이크 암을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마이크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디스코드 게임용 마이크 추천 베스트 7 상품리스트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서 디스코드 마이크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릴 수 있는 제품을 정리했습니다.

1. 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구즈넥 USB 마이크

조이트론 프로페셔널 구즈넥 USB 마이크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제품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가성비가 뛰어나서 인기가 많은 USB 마이크 제품입니다.

구즈넥 디자인으로 책상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기 좋으며 USB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연결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를 켜고 끌 수 있는 스위치가 마이크 본체에 달려있어서 간편하게 마이크를 끌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2. 조이트론 프로페셔널 USB 콘덴서 마이크 풀 세트

조이트론 프로페셔널 USB 콘덴서 마이크 풀 세트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제품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를 고정할 수 있는 마이크 암 스탠드와 쇼크 마운트, 팝 필터가 모두 포함되어 있는 조이트론 콘덴서 마이크 풀 세트 구성입니다.

마이크 본체에는 화려한 RGB 라이트가 내장되어 있어서 인테리어 효과도 얻으실 수 있으며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꺠끗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단일지향성 고감도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USB 연결 방식으로 별도의 믹서없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고성능 DSP가 내장되어 있어서 컴퓨터의 사양과 관계없이 뛰어난 마이크 성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오디오테크니카 하이파이 게이밍 헤드셋 ATH-GDL3

오디오테크니카 하이파이 게이밍 헤드셋 ATH-GDL3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제품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뛰어난 음질을 자랑하는 오디오테크니카의 하이파이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탈착식 붐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어서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마이크를 빼고 헤드폰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음향 전문 브랜드에서 제작한 제품이기 때문에 음질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무게가 가벼워서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마이크 음소거와 불륨조절을 간편하게 헤드셋에 있는 스위치로 컨트롤 하실 수 있습니다.

4. 컴썸 다이나믹 USB 마이크

컴썸 다이나믹 USB 마이크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제품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USB로 간편하게 연결해서 사용하실 수 있는 다이나믹 마이크 제품입니다.

노래방 마이크처럼 생긴 디자인으로 되어 있는 제품이고 디스코드와 같은 음성채팅 뿐만 아니라 인터넷 방송용으로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고감도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어서 목소리를 뚜렷하게 전달할 수 있으며 디스코드 인증을 받은 마이크 추천 제품입니다.

5. 조이트론 노이즈캔슬링 방송용 USB 마이크

조이트론 노이즈캔슬링 방송용 USB 마이크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제품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주변 소음을 최소화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컴퓨터 마이크입니다.

수음력이 뛰어난 고감도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어서 목소리를 뚜렷하게 전달 가능하고 마이크 불륨 조절 뿐만 아니라 에코 조절, 음소거 버튼이 본체에 달려있어서 편리합니다.

USB로 연결되는 마이크 제품이며 특징으로 3.5mm 모니터링 단자가 달려있어서 이어폰 또는 헤드폰을 연결하여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6. 마타스튜디오 C10 방송용 녹음용 USB 스탠드 콘덴서 마이크

마타스튜디오 C10 방송용 녹음용 USB 스탠드 콘덴서 마이크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제품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미니 삼각대가 포함되어 있어서 책상 위에 놓고 사용하기 편리한 방송용 콘덴서 마이크입니다.

스탠드 뿐만 아니라 쇼크 마운트나 팝 필터 등이 포함되어 있는 구성이기 때문에 추가 비용 지출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며 수음력이 뛰어나서 책상에서 거리가 멀더라도 선명하게 녹음이 가능합니다.

디스코드 마이크 뿐만 아니라 유튜브와 같은 개인방송용으로도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7. 홈플래닛 음성 변조 게이밍 컴퓨터 USB 마이크

홈플래닛 음성 변조 게이밍 컴퓨터 USB 마이크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제품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5가지 다양한 음성변조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용 마이크 제품입니다.

디스코드 마이크를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릴 수 있는 제품으로 마이크 음소거 버튼과 불륨 조절 노브가 달려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결 방식은 3.5mm를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데스크탑 컴퓨터라면 연결이 가능하고 노트북이라면 4극 3극 변환 젠더 케이블을 사용해야 연결이 가능합니다.

본 사이트의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닌텐도 스위치 축구게임 추천 베스트 5 – 스포츠게임을 좋아한다면
실제와 같은 박진감! 플스4 레이싱게임 추천 베스트 7
회의용 마이크 추천 베스트 7 2022
가성비 뛰어난 TV겸용 모니터 추천 베스트 7 (2023년)
AMD 라이젠 7600X 메인보드 추천 상품 베스트 5
고프로11 가격, 고프로11vs11미니 차이점 / 액션캠 구매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