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대세 닌텐도 스위치 오픈월드 게임 추천 베스트 7

요즘에는 스마트폰 게임도 그래픽이 뛰어난 게임이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아무래도 조작이 불편하고 화면이 작기 때문에 큰 화면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RPG 장르나 액션 장르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자유도가 높은 오픈 월드 게임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스위치 오픈월드 게임 추천 베스트 7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스위치 오픈월드 게임 추천 베스트 7 게임리스트

이미지를 터치하면 제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1.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제품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장르: 오픈월드 RPG, 액션 어드벤쳐

발매일: 2023년 5월 12일

☛언어: 한국어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 젤다 시리즈 중에서 가장 최근에 출시된 작품인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입니다.

높은 자유도로 호평을 받았던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버전과 비교해도 더욱 높은 자유도와 다양한 컨텐츠가 추가되어서 더욱 재미있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오픈월드로 진행하는 RPG 게임이기 때문에 몬스터와 전투를 하는 것도 가능하고 젤다 시리즈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퍼즐 요소를 푸는 것도 재미있는 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제품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장르: 오픈월드 MMORPG

발매일: 2017년 12월 1일

☛언어: 영어 외 4개 국어(한국어 미지원)

닌텐도 스위치 오픈 월드 게임을 찾는 분들에게 최근 인기가 많은 게임 중 하나인 더 위쳐3입니다.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3인칭 오픈월드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전투 시스템과 연금술과 같은 제작 스킬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와 뛰어난 스토리로 높은 평가를 받은 게임입니다.

위쳐3 시리즈는 현재까지 판매량으로는 천만장이 넘으며 800개 이상의 각종 어워드를 수상한 대작 게임으로 꼭 한번 즐겨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3. 유비소프트 SWITCH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컬렉션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제품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장르: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발매일: 2022년 2월 17일

☛언어: 한국어 자막

유비소프트에서 출시한 액션 게임 중에서 대표적인 작품인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컬렉션입니다.

에지오 아디토레라는 주인공이 등장하는 어쌔신 크리드 3부작을 닌텐도 스위치에 맞게 리마스터 이식한 게임으로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인 스위치 오픈월드 게임입니다.

독 모드 뿐만 아니라 휴대모드로도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하며 게임 칩 하나를 구매하면 3가지의 게임을 모두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리는 상품입니다.

4. 닌텐도 스위치 엘더 스크롤 5 스카이림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제품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장르: 오픈월드 MMORPG

발매일: 2017년 12월 1일

☛언어: 영어 외 4개 국어(한국어 미지원)

오픈월드 RPG 게임인 엘더스크롤 시리즈의 5번째 작품인 스카이림입니다.

RPG 장르에서 판매량으로 1위를 달성한 작품으로 뛰어난 그래픽과 높은 자유도가 특징으로 스위치 오픈월드 RPG 게임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게임입니다.

스카이림의 경우 정식 발매된 게임 소프트이지만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이 아쉬운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카이림 스위치 버전의 경우 PC버전이나 PS4, XBOX 버전과 다르게 모드(MOD)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5. 닌텐도 스위치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제품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장르: 오픈월드 샌드박스 액션

발매일: 2017년 12월 1일

☛언어: 한국어 대응

샌드박스로 구성되어 있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3D 스타일의 슈퍼마리오 게임입니다.

샌드박스 게임이지만, 스테이지를 선택하게 되면 오픈월드로 진행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플레이가 가능하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한 조건이나 방법을 찾아내어서 클리어하는 것이 게임의 목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3D로 진행되는 다양한 퍼즐 요소를 가지고 있는 게임으로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도 스위치 오픈월드 게임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게임입니다.

6. 드래곤퀘스트 빌더즈2 한글판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제품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장르: 오픈월드 액션RPG

발매일: 2019년 8월 9일

☛언어: 한국어 지원

드래곤 퀘스트 2를 기반으로 제작된 오픈월드 방식의 액션 RPG 게임인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2라는 게임입니다.

다양한 섬을 탐험하면서 다양한 몬스터와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빌더즈 시리즈는 여러가지 재료를 모아서 다양한 아이템을 만들어서 플레이를 해야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드래곤퀘스트에 익숙하지 않는 분이라도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7. 닌텐도 스위치 레고 월드 Lego Worlds

이미지를 터치하시면 제품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장르: 오픈월드 퍼즐 어드벤처

발매일: 2022년 4월 28일

☛언어: 한국어

레고로 구성되어 있는 오픈월드 세계에서 자유롭게 레고 브릭을 조립하거나 월드를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 어드벤쳐 게임인 레고월드라는 게임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처음 접하시는 분이라도 어렵지 않게 플레이가 가능할 것으로 생각이 되며 다양하게 창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인 레고 블럭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자유로운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업무효율을 올려주는 사무용 키보드 추천 TOP 5 2022
개발자를 위한 키보드 추천 TOP5 2022
입문용 나스 추천 2022 | 나스 TOP5 구매가이드
가성비 좋은 에어팟 케이스 추천 리스트 2022
샤오미 공기청정기 필터 추천 리스트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