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카메라 추천 요즘인기 가성비 폴라로이드 카메라

최근 복고, 레트로 열풍과 함께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아이템들이 다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도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지만 필름 카메라나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다시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사진을 찍고 바로 인화해서 간직할 수 있는 즉석카메라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있는 대표적인 아날로그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인 지금까지도 꾸준히 판매되는걸 보면 그만큼 매력있고 가치있는 물건이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즉석카메라를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하는 내용과 즉석카메라 추천 제품을 선정해보았습니다.

즉석카메라 구매가이드

즉석카메라 또는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구매할 때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카메라를 구매하기 전에 한번쯤 읽어보시면 카메라 선택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1. 즉석카메라 추천 브랜드는

즉석카메라를 최초로 만든 회사는 폴라로이드라는 회사입니다. 그렇게 때문에 한국에서 폴라로이드 카메라라고 즉석카메라를 부르는 경우가 많은데, 폴라로이드의 경우 2009년 즉석카메라 필름 생산을 중지했습니다.

최근 임파서블 프로젝트 그룹에서 폴라로이드 카메라에 호환이 가능한 필름을 생산해서 판매하고 있지만 카메라를 중고로만 구매가 가능하고 필름 가격이 비싼 편이기 때문에 즉석카메라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폴라로이드 제품보다는 후지필름의 인스탁스 제품이나 코닥의 미니샷 제품을 추천해드리는 편입니다.

위 두 제품이 현재 가장 대중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즉석카메라 제품들이고 카메라 가격대나 필름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라서 인기가 많습니다.

2. 즉석카메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하는 점은

즉석카메라는 말 그대로 사진을 찍으면 즉석에서 인화가 되는 카메라를 말합니다. 즉석카메라에는 기본적으로 전용 필름만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되도록 유명한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중소기업에서 출시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후에 제품이 단종되거나 회사가 없어지게 되면 즉석카메라 전용 필름을 구매할 수 없게 되기 때문에 구매했던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쓰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최근에 출시되는 즉석카메라의 경우 디지털 카메라 기능이 탑재되어 있거나,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포토프린터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들도 있기 때문에 포토프린터 기능이 있는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요즘인기 즉석카메라 추천 베스트 7 상품리스트

제품 이미지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제품 상세정보와 최저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상세페이지에서 제품 후기를 확인해보고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 인스탁스 미니11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11 즉석카메라

후지필름에서 판매하고 있는 즉석카메라 브랜드인 인스탁스로 출시된 즉석카메라 중에서 가장 최신 모델에 해당되는 인스탄스 미니11 카메라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고 최신 모델이기 때문에 자동 노출을 지원해서 더욱 밝은 사진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고 셀피 모드를 지원해서 간편하게 셀카를 찍을 수 있습니다.

카메라 뒷면에 있는 커버를 열고 필름을 넣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한 사용법으로 쉽게 사용하실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2. 인스탁스 미니 90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 90 즉석카메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은 즉석카메라 추천 제품은 인스탁스 미니 90 폴라로이드 카메라입니다.

최근 인기가 많은 레트로풍 디자인으로 되어있어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은 디자인이고 본체에 가죽 질감으로 처리가 되어있어서 고급스럽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벌브 모드를 지원해서 야경 사진 촬영이나 빛의 궤적을 촬영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고 이중 노출 기능을 지원해서 재미있는 사진을 촬영 가능한 것도 인스탁스 미니 90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즉석카메라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모델입니다.

3. 코닥 미니샷 2 레트로 C210R

코닥 미니샷 2 레트로 C210R

코닥의 기술이 집약된 코닥 4PASS 필름을 사용하는 즉석카메라 추천 제품인 미니샷2 레트로 모델입니다.

100년간 지속되는 라미네이팅 코팅처리가 되어있어서 인화된 사진을 오래동안 보관하실 수 있고 즉석카메라 기능 뿐만 아니라 포토카메라 기능도 지원이 되어서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연결해서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출력하는 것도 가능한 것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코닥 미니샷 시리즈의 경우 필름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유지비 걱정없이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코닥 미니샷 3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코닥 미니샷 3 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

사진을 촬영하면 바로 사진이 인화되는 즉석카메라 제품과 다르게 사진을 잘못 찍었을 때에는 사진 출력을 취소할 수 있어서 경제적인 코닥 즉석카메라 추천 제품입니다.

코닥 전용필름에는 100년간 지속가능한 라미네이트 코팅이 되어있어서 수분 침투를 막아주어서 인화한 사진을 오래동안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고 즉석카메라 뿐만 아니라 포토프린터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서 스마트폰과 연결하여서 원하는 사진을 출력가능한 것도 코닥 미니샷3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토프린터로도 활용이 가능한 즉석카메라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제품입니다.

5.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카메라

즉석카메라와 포토프린터가 결합되어 폴라로이드 카메라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사진인화 기능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 인스탁스 리플레이 카메라 모델입니다.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즉석카메라만의 특징으로는 사진을 촬영할 당시의 소리까지 녹음이 되어서 나중에 다시 들을 수 있도록 QR코드 형태로 같이 인화가 된다는 점입니다.

후지필름에서 나오는 인스탁스 제품 중에서는 가장 작고 가벼운 제품이고 다양한 필터가 탑재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는 사진을 촬영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같이보면 좋은글

편리한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충전기 추천 베스트 7
요즘인기! 후기 많은 갤럭시 버즈 케이스 추천 베스트 12
안전한 누전차단 고용량 에어컨 멀티탭 추천 베스트 5
벽걸이 CD플레이어 추천 베스트 5 (음질, 가격비교)
손목통증을 줄여주는 마우스 손목받침대 추천 베스트 10